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베스트 후기는 수술 후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앤신 후기

People Experience

PEOPLE EXPERIENCE

베스트 후기는 수술 후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앤신 후기

HOME > 조앤신 후기 > 포토후기
포토후기
번호 제목 닉네임 작성일 조회수

눈밑지방재배치+앞광대지방이식 8개월째 후기(우주대만족)

lovings 2017.05.02 2174
시술부위눈밑지방재배치, 앞광대지방이식

 수술한지 8개월이나 지났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박명수 땜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이 더 붐이 일어나가지구 주위에서 엄청 수술하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병원관계자분들이랑 원장님은 아시겠지만 제 지인들은 다 제 소개로 조앤신에서 많이했는데 다들 부작용 안났구 만족해하구 있어용ㅋㅋㅋㅋㅋㅋㅋ한 입으로 다들 얘기하는게 조앤신이 사후케어를 잘해줘서 좋대용 저도 느끼는 거지만 조앤신은 환자랑 소통을 많이하는 병원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암튼 벌써 수술한지 반년이 지났는데 예전에 코디언니가 수술하고 느낀점이나 사진들..

안검하수눈매교정 (비절개/재수술) 1년

민아에요 2016.06.14 2753
시술부위비절개눈매교정 재수술

  사실 예전에 올린 수술전 사진들은 화질이 떨어지는 핸폰 카메라로 찍은거라제 안검하수 눈매가 잘 안보였었는데최근에 수술전에 병원에서 찍어둔 사진을 찾아서 이번엔 올려보네요ㅋㅋ기간을 세어보니 수술하고 1년이나 지났네요 벌써수술하고나서 사람들 만나면 그 중에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은 더 젊어지구 이뻐진거같다고 하는데 이게 눈매교정의 힘인가봐요ㅋㅋ예전에 눈매교정수술한게 풀려서 다시 한건데 역시 졸린눈은 인상도 피곤해보이고무기력해보여서 나이도 좀 들어보이는 감이 없지않아있었는데수술하고나니까 인상이 많이 밝아지고 생기있..

깔끔하게 다크서클이 사라진게 신기해요

슬이~ 2015.12.08 6294
시술부위눈밑지방이식, 미니재배치, 앞광대, 팔자 지방이식, 애교시술

 첫인상이 너무 안좋게보였던 저ㅠㅠ피곤한게 아니고 지방이 없어서 한쪽은 푹 꺼지고한쪽은 눈밑지방이 볼록해서 생겼다는걸 병원상담 받으면서 알게되었어요 제가 수술하고 지금까지 찍은 사진을 쭉 정리해봤어요시간은 좀 오래걸렸지만 비교하는데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아 참고로 저는 눈밑지방재배치만 한게 아니고 단일지방세포이식으로꺼진 부분을 채워주고 불룩하게 나온 지방은 재배치해죴구요 앞광대, 팔자 지방이식도 같이하고 나중에 애교필러도 같이했어요맨 아래로 내려갈수록 애교살이 생긴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아 그리고 저는 애교를..

재배치 최근근황이염ㅎ.ㅎ 결코 후회업슴 200%만족!!!

혜♡ 2015.07.09 7697
시술부위눈밑지방재배치

★최근 근황★       ★수술전ㅋ★     잘지내셨나요 다들?ㅎ.ㅎ 6개월 지난 지금은 눈밑 불편한 느낌은 전혀 없어영 수술 후에 눈가에 좁쌀 뾰루지?같은게 가끔 생기는 느낌이지만 수술때문이라고는 모르겠음ㅋ수술이 워낙 자연스럽게 잘되서 말 안하면 오랜만에 본 친구도 이뻐졌네 하고 말지 수술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듯해영ㅎ.ㅎ  수술전 생각하면 진짜 지금 결과에 정말..

★코성형 8달차+_+★

성제희 2015.04.16 2959
시술부위코성형(콧대+코끝 비중격)

  ( 봄냄새 물씬ㅎㅎㅎㅎ)    (아래 두장은 최근은 아니고 수술하고 몇달 후에 찍은것들이용)       오늘 보니까 벚꽃이 다 졌더라구용ㅜㅜ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우두두두 다 떨어진것같아용 다행히 저는 지난주에 남자칭구랑 보고오긴 했지만 그래도 벚꽃을 오랫동안 보고싶었는데 아쉽네용........ 요즘 날씨가 넘 추워서 봄같지가 않은데 벚꽃을 보면 봄같아서 기분이 좋았었거든용ㅎㅎㅎㅎㅎ 아무튼..

벌써 1년 ♥

이예린 2015.03.09 3168
시술부위무턱 보형물, 아큐스컬프, 코재수술, 얼굴 지방이식

원장님 벌써 1년이에요♥ 신경을 너무 잘 써주신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ㅋㅋ 무턱보형물 안했어면 어쩔뻔했어요ㅋㅋ 티도 안나고 너무 잘된거 같아 좋아요^^ 코도 재수술 안했으면.....인위적으로 살았을거같아요, 재수술을 하기 전에는 사진을 찍어도 티가 많이 낫거든요 코끝도 너무 올라간 느낌이라 부자연스러웠었는제 지금은 너무 자연스러워요 단, 아쉬운게 있다면 아큐스컬프ㅠㅠ이전 사진보면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욕심의 끝은 하늘까지라;;ㅋㅋ 실로 리프팅 하고 싶어요~ 아예 쫙~ 올리고 싶은 마음 우선 살을 좀 더 빼..

수술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은이 2015.02.09 2166
시술부위사각턱수술, 앞턱 T절골

  이제 정말 내 턱 같아졌어요. 턱에 무리를 가하는건 좋지 않지만 턱을 괸다거나 아주 딱딱한 것을 씹는다거나 아무 의식없이 하는데도 별로 지장이 없습니다.  셀카찍는건 더 늘어났고^^. 눈코 등 얼굴 생김새는 똑같은데 얼굴형 하나가 달라지니 정말 여성스럽고 예뻐졌습니다. 얼굴형이 이렇게 중요한가봐요. 거울을 볼 때 마다 갸름한 얼굴이 너무 맘에 듭니다ʌ..

5달 :) 코성형, 눈성형 이제 회복 끄읏!

조*재 2015.01.23 2931
시술부위코성형(콧대+코끝), 눈성형(매몰+앞트임)

오랜만에 후기쓰러 놀러왔어요~ 원장님 잘 지내시죠? 수술하고는 몇번 갔었는데 이제는 회복이 다 되니 병원에 갈일이 없네요 안가는게 좋은거죠?^^;; 요즘 알바도 하면서 즐겁게 지내고 있어요 날씨가 추워서 감기도 걸리고 했었는데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 원장님께서 수술을 넘넘 잘해주셔서 새로운 인생을 즐기고 있어요 예전에는 필러를 맞고 다 빠지면 또 필러맞고 했었는데 코성형하니 그런걱정도 없고 눈이 부어도 쌍꺼풀이 연해지거나 하는것도 없어서 넘 좋아요 ♥♥ 저도 처음에 수술을 고민했었는데 저처럼 고민하실 분들을..

원장님 감사합니다~^3^

임송빈 2014.10.10 2092
시술부위사각턱수술, 앞턱 T절골, 쌍꺼풀 매몰

다음달이면 1년이니깐~ 1년전에 전 분명 이랬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수술하고 달라진 제 모습과 생활이 기쁘기만 해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3^     수술전이고 ㅎㅎㅎㅎㅎㅎ 수술하고 이렇게 다녔는데 ㅎㅎㅎㅎ   수술하고 아프다고 징징댔던적이 아직도 생생한데 이제는 그런 생각이 전혀 들지 않고 ㅎㅎㅎㅎㅎ 가끔 뜬금없이 드는 생각이지만 조앤신 아니였으면 이렇게 행복한 일상을 누리지 못했을것같아요 다시한번..

후기 올리면서 언제나 놀라운 제 수술전 모습

이희영 2014.02.25 5377
시술부위눈밑지방제거, 눈밑지방이식, 이마 지방이식

    (수술전에ㅠㅠ놀라지마세요)                   2차 지방이식을 받으러 갔어야했는데 아직못간 상태랍니다ㅠ 이마는 많이 빠져서 2차는 꼭 받을 계정이우요 꺼지고 볼록했던 다크서클은 개선이 됐어요♥ 왜 지금까지 고민을 하고 살았나 몰라요 친구소개로 알게되서 수술한건데..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전부터 7달 지금까지 사진 총정리

2013.01.15 13613
시술부위눈밑지방재배치

안녕하세요 ^^ 벌써 새해가 시작됐어요^^ 오늘은 수술 전부터 지금까지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드리려 합니다. 제 후기가 Best 후기에도 실리고^^ 왠지 이번년도 좋은일만 생길거 같아요~ 그럼 사진들을 쫙~ 나열해 볼께요!         <수술 전>             <수술 직후>        ..

총정리 후기 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앞광대 지방이식

희링 2012.02.21 11917
시술부위눈밑지방재배치, 앞광대 지방이식

안녕하세요^^   제 수술후기 소개할께요^o^ 쑥스럽지만 자세한 정보 드리도록 노력하겠슴돠~ 제가 수술한건 8월 말쯤이였으니깐 지금은 5개월정도 되었네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낮에는 제대로 얼굴도 못들고 다닐정도로 심했어요 어딜가든 자리에 낮을 때마나 어느 자리가 다크써클이 조금이라도 안보일까..조명에 신경쓰고~!~~ 정말 제 입장을 가지시지 않는 분들은 이 고충을 모를꺼예요ㅠㅠ 스트레스 대박........    ..

1074

이한얼 원장님께 가슴한지 1년ㅋㅋㅋㅋ

최성미 2018.01.23 16
시술부위물방울가슴성형

   병원에서 1년 경과 보러 오라는 안내 문자 받고 병원 가서 원장님 뵙고, 흉터 관리 받고 왔어요 ㅋㅋㅋ 아마 원장님이 이 글 보시면 저 딱 알아보실듯ㅋㅋㅋ 며칠전에 갔다 오고 홈페이지에 글 쓰는거라 ㅋㅋ 원장님 진짜 감사드려요ㅜ 껌딱지 가슴으로 살다가 원장님께 가슴수술 받고 딱 달라 붙는 옷도 입고 다니고주변 사람들의 부러움과 주목을 받는 일들이 종종 있었어요 자신감도 생겼고요  무엇보다 가슴 절개부위 흉터 심하지 않게 잘 해주셔서주변..

1073

눈밑지방재배치 후기 들고 왔어용!!!

1004 2018.01.23 26
시술부위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들고 왔습니다~ 첫번째 사진이 수술전 사진이에요수술은 사실 제가 겁이 많아서 아프면 어쩌나 하고 걱정 엄청했는데 하나도 안아파서 놀랬어요ㅋㅋ수술후 며칠간은 약간 눈이 땡기는 느낌이나 간지러웠던거 빼고는 괜찮았어요!!!수술 하고 살색테이프를 붙여주시더라구요그거때문에 수술이 어떻게 됬는지 안보여서 궁금해죽는줄알았었는데ㅠㅠㅋㅋㅋㅋ사흘후쯤에 테이프 떼어냈는데 붓기,멍이 있어도 확실히 다크써클이 사라진게 보이더라구요진짜 이렇게 안아프고 쉽게 사라지는줄 알았..

1072

미니눈밑지방재배치와 눈밑지방이식 후

요조숙녀 2018.01.18 87
시술부위눈밑지방이식, 미니지방재배치

오히려 수술 이튿날까지는 붓기가 많이 없었는데 삼일째 됐을때 붓기 폭발 ,,다행히 아픈건 없었네요,, 부지런히 찜질해주니 금방 가라앉기는 했음요   눈밑지방이식과 미니지방재배치를 함께했는데 혹시 지방이 뭉칠까봐 염려했지만 뭉침은 전혀 없네요, 괜한 걱정한듯 단일지방세포이식 이라는걸로 해주셔서그런거겠죠?  이렇게 수술까지 받았는데 나중에 또 다크생기면 심란할거같네요ㅠ치료효과가 얼마나 갈진 모르지만 제발 오래갔으면 싶네요,,  그래도 다행히 다른분들 보니까 효과를 오래 유지하시는 분들도..

검색

ㆍ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